Post

정말 좋은노래 추천

우리의 곁에는 넘쳐 흐르는 수많은 가요가 있답니다. 어떠한 곡이 나의 마음을 힐링을 시켜 주고 기분을 좋게 해줄지는 이 무궁무진한 음악 속에서 헤리가 듣기 좋았던 정말 좋은노래 추천하는 곡을 여러분과 함게 청취를 나눠 보세요.

하루의 일과를 끝낸 후 지친 몸을 달래기 위해 자신의 취미 활동이나 운동을 하기도 하지요. 하지만 가만히 앉아 흐르는 감성적이고 부드럽게 흐르는 역동적인 가요로 하루의 피로를 달래 보는 것 좋지요. 

지금 준비된 뮤직들은 잔잔하지만 각기 다른 장르로 나눠 보게 되었어요. 3가지의 분류된 영상으로 듣기에 아주 편한 모음으로 재생을 하여 만나세요.


헤리이야기가 추천 드리는 정말 좋은노래로 가장 좋았던 영상을 하나 뽑아 댓글로 남겨 보세요.


오늘 저와 만나기 위해 준비를  하는 동안에 밖에서 선선한 바람과 조금씩 하늘에서 떨어지는 빗방울이 지상의 바닥으로 떨어지고 있네요. 차가운 커피와 차가운 바람을 맞으며, 음악을 청취하는 시간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네요.

언제나 행복을 주는 사람이 있듯이 음악에도 귀로 듣고만 있어도 행복을 느끼게 만들어 주는 곡이 있지요. 어떤 장소에서 어느 장르의 곡을 듣느냐에 따라서 들리는 음악이 달달하게 들릴 수도 있고 지루한 곡이 될 수도 있지요.

사람의 감정을 움직이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정말 좋은노래로 오늘 하루를 마감 하기 전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을 드려보며, 여기서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다음 주제로 미루도록 할게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0년대 인기가요 모음  (0) 2017.06.11
신나는 클래식 연속듣기  (0) 2017.06.10
차에서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모음  (0) 2017.06.08
공부할때 듣는음악  (0) 2017.06.07
게임하면서 듣기좋은노래  (0) 2017.06.06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