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게임하면서 듣기좋은노래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RTS 및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에서 더욱더 효과를 발휘에 주는 음악이 있지요. 지루하고 계속 반복되는 일반적인 bgm보다는 기분과 활력소를 불어주는 게임하면서 듣기좋은노래를 들으며, 플레이 해주신다면, 탁월한 선택이 되실 것입니다. 

RTS는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전략 시뮬레이션으로써 상당히 집중력과 판단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러번 잘못된 판단 및 공격의 실패는 전투에서 승패를 좌우하게 만들어 버립니다.

그렇다면 RTS를 하면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 시키며, 여러분들의 판단력을 높이는 것이 무엇이라 생각하세요? 바로 신나는 BGM 음악을 들으면서 한다면 더욱 좋겠죠.


게임하면서 듣기좋은노래


전략 뿐만 아니라 FPS 및 MMORPG 여러 장르에서도 청취를 이어가 한다 해도 기분 전환이 되면서, 더 많은 재미를 느끼실 거에요, 저 또한 이번 소개를 드리는 음악 뿐만 아니라 일반 가요와 겜을 접목하여 자주 즐기기도 하지요. 

우리가 감정에 따라서 듣는 뮤직이 각 각 다르게 되는데, 우울할 때에는 신나는 곡이나 침울해진 기분을 높이기 위해서 락 및 댄스를 선택을 하기도 해요.

이 시대에는 쉽고 빠르게 자신이 원하는 가요 및 다양한 장르의 뮤직을 만나게 되는데요. 오늘 같이 내가 집중을 하고 더 높은 실력 발휘를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게임하면서 듣기좋은노래를 만나 보았어요. 이 밖에도 무궁무진하게 더욱 좋은 곡이 있지만 저가 추천을 드리는 이번 곡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에서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모음  (0) 2017.06.08
공부할때 듣는음악  (0) 2017.06.07
아침에 듣기좋은 팝송추천  (0) 2017.06.05
나루토 브금모음  (0) 2017.06.04
임신초기 태교음악  (0) 2017.06.03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