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아침에 듣기좋은 팝송추천

오늘은 정말 여름 날씨처럼 덥고 낮 기온도 29도에서 30도 가까이 된다는 말을 들었는데요, 엄청나게 더운 거 같아요. 오늘도 저는 역시 옥탑에서 글을 쓰는데 더 더 더운 거 같아 준비한 동영상은 아침에 듣기좋은 팝송추천 입니다.

딸아이 등원 하는 길에도 햇살이 정말 뜨겁게 느껴졌는데 이번 여름은 어떻게 버틸 수 있을지 감이 잘 오지 않지만 그래도 잘 견뎌 봐야겠죠. 어제 텔레비전을 보니 미세 먼지로 인하여 생길 수 있는 질병들을 보니 마스크도 꼭 끼고 다녀야 할 것만 같은데 걱정입니다.

중국 베이징은 정말 미세 먼지 농도가 장난이 아니고 그것 때문에 죽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고 하니 얼마 남지 않은 미래서 참으로 걱정되고 안타까웠습니다. 특히 우리 자식들이 살아가야 할 미래가 공기와의 전쟁을 치러야 한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아침에 듣기좋은 팝송추천


이렇게 우울한 프로그램을 보면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더 생기고 또 어떻게 보면 좋은 정보니 나부터 하나 하나 조심하고 주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우울한 날 들으며 하루를 보내 보았는데 쫌 나아진 거 같기도 하네요.

저녁에는 조심 시원해졌으면 하는 기대감을 안고 저는 또 저녁에 일 갈 준비를 해야겠네요. 오늘은 정말 쉬고 싶은 하루이지만 내일은 현충일로 빨간 날이네요.

내일을 기대해 보면 월요일 화이팅 넘치는 수업 잘 하고 오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소개해 드린 아침에 듣기좋은 팝송추천 동영상을 들으며 이번 한 주 출근길을 활기 차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부할때 듣는음악  (0) 2017.06.07
게임하면서 듣기좋은노래  (0) 2017.06.06
나루토 브금모음  (0) 2017.06.04
임신초기 태교음악  (0) 2017.06.03
힙합 듀오 리쌍 히트곡 노래모음  (0) 2017.06.02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