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자면서 듣기 좋은음악

오늘은 깊게 잠들지 못하는 밤, 나 만을 위한 자면서 듣기 좋은음악을 준비 해 보았습니다. 저는 요새 계속 자다 깨다 반복하는 중인데요, 어제 밤에도 쫌 설쳤더니 낮잠이 쏟아집니다. 어제 저녁에 먹은 음식이 짰는지 물도 계속 먹히고 설마 몸의 이상이 생긴 건 아닌지 걱정도 됩니다.

며칠 전 친한 친구가 갑자기 눈 앞이 잘 안 보인다고 하면서 병원에 갔더니 혈압이 엄청 오르고 망막 쪽에 문제가 생긴 거 같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의뢰서 들고 대학 병원에 가서 이것 저것 검사했는데 눈 쪽에 동맥경화가 진행 되었고, 정맥이 파열 됐다고 하더라고요.

눈 쪽에는 염증이 생겨 안구에 직접 주사를 맞았네요. 생각만 해도 아찔하고 무섭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안구에 직접적으로 주사를 놓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면서 듣기 좋은음악


무슨 공포 영화에서 나올 법한 일들이지만 진짜 눈에 주사를 놓다니 상상도 안되는 거 같아요. 또한 통증이 있다고 하니 마음이 아픕니다. 아직 30대 중반인데 벌써 이렇게 몸의 이상 신호가 오게 되다니 걱정이 많이 됩니다.

여러분들도 너무 일만 하거나 다른 가족 걱정만 하지 마시고 자신의 몸 상태는 어떠한지 모두들 검진 받아 보셨으면 합니다. 괜찮겠지 라는 자신의 판단에 더 큰 병을 불어 올 수도 있겠구나 생각이 듭니다.

이래저래 제가 친구 걱정에 잠도 못 이루는 거 같네요. 오늘은 잠을 푹 잘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는 자면서 듣기 좋은음악을 들어 보았으며 저도 오늘은 이거 들으면서 자보려 합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좋은 자료로 찾아 오겠습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명한 클럽노래  (1) 2017.09.25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모음  (0) 2017.09.23
밤에듣기좋은노래추천  (0) 2017.09.21
일렉트로닉팝 연속듣기  (0) 2017.09.20
2000년대 발라드 모음  (0) 2017.09.19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