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디셈버 노래모음듣기

오랜만에 자판을 두드리는 거 같은데요, 요즘 날씨고 부적 추워지고 제가 하는 교육 때문에 글 쓰는 시간도 많이 줄은 거 같아요. 그래도 오랜만에 이렇게 들어와서 글을 쓰니 뭔가 제 자리에 돌아온 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맨날 빠른 음악만 듣고 있는 저를 위해 디셈버 노래모음듣기를 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이 두 남자의 목소리와 음악을 저는 무척 좋아하는 편인데 특히 she's gone 이라는 곡은 제가 노래방에서 완전 많이 불렀던 곡입니다. 어쩜 이렇게 좋은 음과 가사를 만들어 냈는지 신기 할 뿐이요.

제가 특히 좋아하는 음과 박자라 더 그렇게 들리고 이렇게 과찬을 아끼지 않은 듯 합니다.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스피닝 음악으로 넣고 싶을 정도인데 장르 상의 문제로 넣지 못하여 참으로 아쉽네요.

   

보통은 빠른 곡이 아니고 대부분 발라드처럼 느린 곡을 부르는 가수 분들이라 그런지 댄스 쪽이라는 어울리지 않아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아직 불러 보지 않으셔서 그러지 부르면 또 다른 매력이 있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그 외에도 별이 될게, 눈부신 눈물, 돌아올 순 없나요 등이 있으며 디셈버 노래모음듣기 동영상이 위 아래 두 가지인데 위에는 쭉 이어서 나오기 때문에 골라서 듣기는 좀 힘이 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화면에 보시면 제목이 나오기 때문에 제목 파악을 할 수 있어요.

   

하단의 동영상은 그들 음악 외에서 다른 분들 곡이 같이 수록되어 있어서 같이 들으면서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쭉 들어 보니 지아 곡이 쫌 들어 있는 거 같았습니다.

다른 곡도 같이 감상을 원하신다면 바로 위에 있는 동영상을 재생해 들어 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디셈버 노래모음듣기를 모든 분들과 함께 감상해 보는 시간을 마련해 보았으면 모두들 새로운 한 해의 새로운 한 주를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달한 노래 연속재생  (0) 2017.01.09
추억의 8090노래모음 연속듣기  (0) 2017.01.08
눈올 때 듣기 좋은 노래재생  (0) 2016.12.30
그다지 알려지지 않은 음악모음  (0) 2016.12.29
슬픈 발라드 연속듣기  (0) 2016.12.27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