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7080노래모음 추천곡

세월은 천천히 가는 것 같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청춘이라는 시간이 사라지고 중년이 되어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옛 추억의로 다시 가고 싶다면 좋겠지만 나를 위로해줄  7080노래모음 추천곡으로 추억의 여행을 떠나기 바랍니다.

옛 시절을 떠올리면 지나온 인생의 희노애락을 누군가에게 말하기도 하고 자신만의 생각에 젖어 있을때 가끔 있지요~ 그만큼 젊은 시절이 가장 행복했던 시간이 아닐까요?

그 동안 들어왔던 주옥 같은 음악이 모여있는 이 7080노래모음 영상에는 여러분들이 지긋이 잘 알고 있을 가요가 있어 언제든 청취를 하며 따라 부르기도 하고 차와 함게 청취를 해보는 것도 좋겠죠~

저도 이제는 젊은 시절은 모두 지나가고 40대가 조금 있으면 다가오게 되는데, 한해가 지나갈 수록 횐 머리카락이 조금씩 보이네요. 

처음에는 놀란 마음을 가졌지만 내 나이를 생각을 해보니 받아드리게 되었네요. 그뿐이 아니라 조금씩 짖어지고 늘어나는 주름은 지우개를 가지고 지우고 싶은 심정이네요.

위 영상에서 듣고자 했던 곡이 없었다면 두번째 추억 속으로 떠나는 연속 듣기 영상으로 다시 한번 감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 어떨까요? 

지금 바로 보여주었던 두 영상으로 청취자와 같이 7080노래모음 추천곡을 만나게 되었어요. 현재의 신곡도 세월이 지나면 옛 추억의 곡으로 다음 세대의 그리움으로 다시 찾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