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헬로카봇 시즌2 전체보기

요즘에 새로운 시리즈로 우리들에게 인사를 한 헬로카봇 시즌2 전체보기로 재미 있게 감상하는 시간 마련했네요. 벌서 네 번째 시리즈까지 와서 혹시 그 전에 못 보았다 가 재미있는 편을 놓치셨다면 오늘 다시 한번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 싶었습니다. 

언제나 든든한 친구들이 있어 행복한 차탄의 해 맑은 미소는 항상 보아도 좋아 보입니다. 처음에는 큐브를 돌렸지만 두 번째 시리즈에서는 시계를 돌려 친구들을 부르게 되었네요. 

아마 오프닝 곡을 들으면서 보면 알게 될 것입니다. 정말 저렇게 손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보내주시는 할아버지가 있다면 최고이고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 하네요. 

   

저희 딸은 어려서 부터 보아서 그런지 정말로 큐브를 돌리면 로봇과 자동차가 튀어 나오는 줄 알았는데요, 지금은 쫌 커서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아주 신 나해 하지는 않는 거 같아요.

   

그래도 이번에 새로 나온 네 번째 이야기를 보면서 다시 흥미를 보이기 시작 한 거 같네요. 한참 짱구는 못 말려를 보면서 재미있어 하는데 며칠 전부터 헬로카봇 시즌2 전체보기도 보고 자꾸 보고 싶고 틀어 달라고 조르네요.  

   

하지만 무작정 보여 줄 수는 없는 노릇이고 잠깐 저녁 식사 준비 할 때 틀어주고는 합니다. 제가 편 하자고 자꾸만 텔레비전이나 탭을 하게 하는 건 뭔가 미안해 지기도 해서 오랜 못 틀어 주겠더라고요. 

어느 정도 규칙을 정하고 보여주니 애도 이제 이해력이 생겨서 그런지 본인이 알아서 끄기도 하고 이제 그만 볼 시간이네~ 라고 엄마에게 이야기도 해주네요. 여러분들도 헬로카봇 시즌2 전체보기를 보는 건 좋지만 오랜 시간이 아닌 적당하고 정해진 만큼만 보셨으면 하고, 다음 번에도 즐거운 동영상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