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한번쯤 들어봤을 노래모음 만나보세요.

거리를 걷다 보면 흘러나오는 음악 소리를 익숙하게 느껴진 적이 있을 거에요. 어쩌면 너무나 생소하게 들리는 가요도 있지만 귓가에 맴도는 친근한 멜로디가 느껴지는 그러한 한번쯤 들어봤을 노래가 있지요. 모든 사람에게 인기를 끌지는 않았지만 청취자가 듣기에는 좋은 모음으로 오늘도 여행을 떠나 보겠습니다.

아래에서 들려오는 가요는 무명의 가수로 이루어진 것이 아닌 여러분들도 아주 잘 알고 계시는 인지도 높은 가수들의 좋은 곡이 담겨져 있어 낮설고 제목이 생각이 나지 않아 듣지 못했던 끌리는 곡이 여러분들에게 음악의 즐거움을 한 층 높여줄 것 입니다.

뮤직에서 흘러나오는 멜로디는 어떠한 분위기에서도 여러분들의 마음을 녹여주거나 감동의 시간을 더욱 증폭을 시켜주는 원동력이 되기도 하지요. 


어디서 한번쯤 들어봤을 노래모음 시작해 볼까요?


하루의 일상이 시작이 되고 귓가에 이어폰이 여러번 꽂으며, 우리가 원하는 행선지로 떠나게 되는데, 지루함을 달래주기도 하고 친한 친구와 대화 하는 것 보다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목적지까지 도착하기도 하죠.

항상 자주 듣고 다니는 뮤직을 청취하는 것 좋지만, 때로는 생소하고도 새로운 가요를 청취를 하므로, 또 다른 새로운 즐거음을 찾아 보는 것 나쁘지 않겠지요?

모든 사람이 오늘 들려오는 곡을 모르고 있을 것이라 생각은 하지 않지만 현재에도 잘 모르고 스치듯 들렸던 좋았던 곡 제목을 몰라 궁금해 했던 분도 있을 것 이겠죠.

귓가에 들리는 음악은 나에게 모두 좋아하게 만들어 주는 음악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오늘 한번쯤 들어봤을 노래모음 속에서도 여러분들이 알고 싶었던 가요의 제목과 가수 모두 알아가는 시간을 갖기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들으면 행복해지는 노래모음 들어보기  (1) 2017.11.13
라디오 음악모음 감상하기  (0) 2017.11.11
버즈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0) 2017.11.06
외로울때듣는 노래  (0) 2017.11.05
잔잔한발라드음악  (0) 2017.11.04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