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케이윌 노래 모음 연속듣기

얼마 전에 알게 된 음악 때문에 제가 이분의 음악을 계속 듣게 되는 거 같은데요, 케이윌 노래 모음 연속듣기 입니다. 항상 같은 음색과 비슷한 종류의 장르를 하고 계시기는 하지만 자꾸 들어 보니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특히 이러지마 제발 이라는 곡은 접대 발라드 곡 올릴 때 있었던 곡인데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제가 하나의 곡에 꽂히면 진짜 엄청난 무한 반복으로 듣거든요.

어떻게 이렇게 그의 목소리와 반주, 음 가사까지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면서 이런 슬프고 애절하게 마음에 와 닿는지 최고네요. 각자 듣는 스타일이 틀리기는 하지만 저는 이번에 아마도 몇 개월은 이 곡에 빠져 들게 될 거 같네요.

   

그 외에도 케이윌 노래 모음 연속듣기에서는 더욱 다양하고 그를 잘 표현 해주는 음악들이 담겨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발라드이겠지만 보통 가사가 너무 잘 쓰여진 듯 해요. 

   

  가성 같기도 하고 뭔가 바이브레이션 할 때 떨리는 음을 잘 소화 해 내시는 모습이 가끔 힘겹게 보이기도 하지만 그 정도로 본인이 노력을 하고 많은 연습을 하신다고 생각이 드네요.

위에 동영상은 진짜 사나이에서 군인 장병들과 노래방에서 누가 높은 점수를 받을지 대결을 하는 부분인데, 생각 했던 것에 비해 높은 점수가 나오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제 귀에는 아주 잘 부른다고 느껴졌네요. 태양의 눈,코,입을 불렀는데, 제가 여자이지만 놀방가면 항상 부르는 곡인데 역시 남자가 불러야 멋있고 좋게 들려지는 듯 합니다. 오늘 케이윌 노래 모음 연속듣기로 이야기 해 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의 그의 목소리 매력에 빠져들어 보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