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지진 패해 사진모음

어제 우리나라에 일어난 사건으로 오늘 까지 모두 진정을 하지 못하고 겁에 질려 있으실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지진 패해 사진모음과 세계에서 부적절한 관계를 가진 가족들에 대한 동영상 두 개를 올려 보았습니다. 

일단 어제 일어난 사건은 정말 우리 나라 국민들이 모두 긴장을 하게 만들었었고요, 특히 강한 강진을 느끼신 지역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더욱 무섭고 떨렸을 거 같아요. 

저는 서울에  살고 있는데요, 제 친구는 어제 밤에 흔들라는 느낌이 있었다고 하네요. 전 솔직히 애 보고 저녁 준비하고 집 안일 하고 있어서 그런지 그런 느낌이 나지는 않았거든요. 

   

서울은 아주 미미하게 느껴졌다 하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강했기 때문에 진짜 공포 감이 왔을 거 같습니다. 제 친구가 얼마 전에 울산에 일이 있어서 내려가 있었는데 자는 도중 누군가 어깨를 잡고 흔드는 거 같았다고 했는데 그때도 쫌 강한 강진이 일어났을 때 입니다.  

   

자다가 말고 건물에 있는 사람들 모두다 밖으로 나와 있다 들어 갔다고 하던데 본인이 직접 당해 보면 겁나서 잠도 잘 못 잘 듯 합니다. 지진 패해 사진모음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니 한번 감상해 보세요. 

   

5.8 이라는 작은 숫자에 불과 하지만 이것이 사람에게 전해 오는 것은 몇 만 배로 강하게 느껴진다는 사실이 무섭네요. 자연에서 일어나는 이러한 무서운 재해가 전 세계적으로 오고 있는 것이 남의 일 같지 않게 느껴지는 하루인 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진짜 먼 나라에서만 일어나고 가까운 일본에서만 일어나는 것이라 생각이 들었지만 이제는 정말 우리도 대비책을 마련해 보아야 할 때가 아닌 가 싶습니다. 그러나 아직 까지 특별하게 피해를 막을 수 있는 대비책이 없다는 것에 아마도 시민들은 더 불안해 하고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지진 패해 사진모음으로 이야기 해 보았고요, 모두들 명절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