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읽어주는 동화책모음 전체보기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시죠? 날도 너무 추워서 밖에 나가기 쫌 번거롭고 아이가 집에 있는 집은 더욱 그럴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아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읽어주는 동화책모음 전체보기를 올려 드립니다.

괜히 애들 데리고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면 감기 걸릴 수도 있고 힘도 들 수 있겠지만 따듯한 집 안에서 편안하게 일요일 마무리를 해 본다면 더욱 좋을 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도 지금은 이렇게 글을 쓰고 있지만 옆에 컴퓨터에 앉아 달이 이걸 보고 있습니다. 위에 이솝우화 말고 아래 쪽에 있는 걸 보고 있는데 다섯 살 딸아이가 보기에 아주 좋은 듯 합니다.

   

또 제가 진짜 책으로 보여주고 읽은 적이 있어서 그런지 보다가 기억나는 이야기들을 미리 알고 보네요. 재미있는지 물어 보니 재미있다고 말해주네요. 너무 오랜 시간 보면 좋지 않지만 잠깐 보는 것은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 하지 않아요. 

   

저도 이렇게 시간 정해 놓고 보여주기는 하지만 밖에 나가 외식 하거나 하면 조금 더 많이 보여주게 되더고요. 그게 자꾸 그러면 안되는데 애도 그렇고 저희 부부 역시 너무 그런 상황에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그래서 다른 거 보여주는 대신 이렇게 읽어주는 동화책모음 전체보기를 보여주는 편입니다. 

   

항상 같은 걸 보여주면 지겨울 수도 있으니 못 보던 편을 골라 보여주셔도 아주 좋으실 겁니다. 위에 첫 번째 동영상은 청 열 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 편식 아니고 연결되어 이야기가 진행 됩니다. 그래서 골라서 보기에는 조금 번거로움이 있으실 겁니다.

그러나 마지막 동영상은 하나 식 있어서 그런지 골라 보기 매우 편하네요. 오늘은 어린이 친구들을 위하여 준비한 읽어주는 동화책모음 전체보기를 올려 드려 보았으며 아이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