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이선희 노래모음 듣기

세월은 무척이나 빠르게 흐르지만 우리의 삶은 항상 제자리 걸음을 걷는 것 같아요. 똑같은 일상과 반복된 생활을 하게 되는데, 어린 시절에 브라운관 안에서 들었던 생생한 목소리를 가진 가수들이 이제는 중년이 되고 추억의 가요가 된 것 같아요. 높은 가창력과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이선희 노래모음으로 지난 추억을 되살려 보세요.

방문자가 많았던 헤리이야기도 어떤 이유여서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네이버 저품질이라는 것에 걸리게 되었군요. 조금은 아쉬움을 남기지만 그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좋은 노래를 소개를 하면서 많은 청취자가 좋아하게 된다면, 그 것으로 만족을 하면 되는 것이지요. 네이버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 저의 블로그에 찾아와 주시는 것 만으로도 저에게는 감사한 마음이지요.


이선희 노래모음 아래에 두 영상으로 소개가 되며, 마지막에는 다시 듣고 싶은 발라드 116곡을 담아 보았습니다.


흐르는 세월속에서도 전혀 변치 않는 음악으로 여러분들의 귓가에 즐거운 미소를 건네게 될 것이라 보여집니다. 

지금은 이선희가 부른 노래가 추억에 히트한 곡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세대가 지나고 현재 처음으로 듣는 세대에게는 최고의 가창력과 매력적인 목소리에 반하지 않을까 합니다.

현재에도 많이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선희 노래모음 듣기는 좋은 곡으로만 담아져 있으니 언제든 휴식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방문을 하여 청취의 시간을 갖도록 해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