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은하철도 999 숨겨진 진실 보기

이런 저런 자료들을 보고 있다가 갑자기 눈에 들어 온 동영상 하나가 있었는데요, 보고 나니 저만 보기 너무 아까워서 이렇게 올려 드리게 되었네요. 바로 은하철도 999 숨겨진 진실 보기 입니다. 저도 내용을 보고 이런 잔혹한 부분들이 있었었나 하면서 놀랄 수 밖에 없었네요. 

저는 예전에 이걸 다 보지는 못했지만 여기서 나오는 주제곡을 많이 들었고 유명하다는 소리만 들으며 컸거든요. 저희 친정 오빠는 봤지만 저는 그때 당시 알 수 없는 내용 였거든요. 

저는 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위에 동영상의 보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계 인간이라 그런지 옷도 다 벚은 체 나오는 장면도 있더라고요. 

   

지금 부모님들은 저런 장면이 나온다면 아마도 날리 날 듯 합니다. 그때 당시에도 관람 할 수 있는 연령 때가 12세로 제한 되어 있었지만 지금 이렇게 보니 연령 때를 쫌 더 올려야 했던 게 아닌가 합니다. 

   

오늘 간단하게 요약 된 부분들을 보게 되니 정말 철이에게 무섭고도 끔찍한 일들이 벌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은하철도 999 숨겨진 진실 보기에서 분명 여러분들도 모르고 있던 것들을 알게 되실 겁니다. 

   

아래 준비 된 것은 마지막 회이며 한국어로 더빙이 된 풀버전이라고 하네요. 이게 엄청 길어서 보게 된다면 며칠 밤 예상하고 봐야 할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아직 못 보셨다면 한번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철이의 안타까운 현실들과 바로 닥쳐올 무서운 일들을 보고 있으니 제 마음이 아파오고 슬퍼지려 하네요. 오늘은 과거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에션 은하철도 999 숨겨진 진실 보기로 이 시간 보내 봤으며 꼭 확인해 보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