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우울할때 듣는음악

항상 기분이 좋은 날은 있을 수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어떠한 일이 있어서 심적으로 불안정하고 답답한 날이 있기도 마련 이에요. 그런 기분을 차분하게 가라 앉기 위해서 운동을 한다거나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다양한 노래로써 풀어 볼 수도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우울할때 듣는음악 이라는 소재로 당신과 같이 청취의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신나는 가요를 듣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 있지만 차분하게 흘러나오는 멜로디와 부드러운 가수의 목소리가 땡길때가 있는 것은 사실이지요. 

우울할때 듣는음악 첫번째로는 죽고싶을 만큼 힘들때 듣는 노래라는 것으로 잔잔한 음악과 함게 흘러나오게 됩니다. 제시의 나이고 싶어 먼저 듣고 가볼게요.

처음 들어보는 곡이 조금은 어색하여, 거부감이 느껴지는 경우 여러분들도 있죠? 하지만 계속 연속으로 듣다 보면 차츰 그 멜로디에 푹 빠져 드는 경우가 있기도 해요.

이번 영상에 첫 하일라이트는 테일즈위버 OST로 여러분의 귀를 흔들어 보려 하는데요. 그 외에 연속으로 재생되는 또 다른 매력적인 곡으로 찾을 것 입니다. 영상에서는 몇개의 노래 링크가 삭제가 된 것을 확인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위에는 안정적으로 들을 수 있는 영상을 또 하나 준비 하였으니 청취를 계속 이어가기 바랍니다.

언제나 심적으로 불안정하거나 힐링이 꼭 필요로 하다면 다시 이 곳에 찾아와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세요. 우울할때 듣는음악 그 일부분의 가요로 간략하게 말을 나누게 되었네요. 언제나 행복을 갖는 여러분들이 되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  (1) 2017.01.31
클래식음악듣기 연속재생  (0) 2017.01.27
2000년대 히트곡 모음  (0) 2017.01.24
2000년대 노래 모음  (0) 2017.01.23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노래  (0) 2017.01.21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