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어린이 공포만화 동영상 보기

오늘은 우리 아이들이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공포만화 동영상 보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어른들이 보는 영화는 솔직히 아이들이 볼 수도 없고 무서움의 정도도 많이 높아서 보여줄 수가 없지만 이건 애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등장하기 때문에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처음 시작하는 라인타운은 저도 처음 말게 된 건데 폰으로 하는 메신저의 이모티콘으로 더 많이 알려진 거라 보자마자 알아 보았네요. 다들 촛불 하나를 키고 무서운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작이 됩니다.

이건 제가 직접 보지는 않았지만 나이가 아주 어린 친구는 조금은 지루하게 느낄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아이가 좀 크다면 보시는데 지장 없이 재미를 느끼게 될 듯 합니다. 

   

두 번째는 저희 애도 좋아라 즐겨보는 자두야 학교가자에서 나오는 공포특집 편인데 이건 예전에 텔레비전에서 방영을 하여 본 적이 있습니다. 으시시하게 학교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로 등살이 오싹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어린이 공포만화 동영상 보기의 세 번째 이야기는 예전 과거를 배경으로 한 검정 고무신의 무서운 이야기 인데요, 이건 저도 처음 보는 거 같아요. 애들 꺼라 어른인 제가 이런 만화를 골라 보지는 않기 때문에 그랬던 거 같네요.

이건 아까 위에서 말한 두 번째 자두야 학교 가자 이며 제가 봐도 재미있으면서 내용이 좋았던 거 같습니다.   

또 조금은 과장 된 부분도 있겠지만 예전 과거의 배경들을 아주 잘 표현 하였고 지금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은 어른이라도 아주 즐겁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검정 고무신은 정말 귀신이 등장하기도 해요. 

제가 전에 보았던 것은 두 형제가 어느 흉가에 들어가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쫌 무섭기도 하고 예전에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들었던 무시 무시한 이야긴 거 같기도 하여 재미있게 본 거 같네요. 오늘은 어린이 공포만화 동영상 보기로 어른들 만이 아닌 아이들도 시원한 여름을 나기 위해 준비 해 보았으니 가족들과 같이 보시면 좋겠네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