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슬픈 남자노래 - 브로 bro

어제 우연히 들어 보게 된 아주 재미있는 음악 하나를 알게 되었는데요, 바로 슬픈 남자노래 - 브로 bro

였습니다. 아주 애절하면서도 가슴이 저려오는 음색으로 가사 하나 하나가 귀에 쏙쏙 들어오고

또한 슬프지만 웃기고 코믹한 부분들이 많아서 계속해서 듣게 되고 중독이 되는 것만 같았어요. 

분명 들어 보시면 정말 잘 부르는 구나 하며 생각이 드실 겁니다.

뮤직 비디오 처럼 만들어진 영상과 함께 보신 다면 더욱 웃기면서 즐겁고 행복한 감상 시간이

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 영상을 계속 연결되어서 나오는데 두 번째 트랙 그리고 열 여덟 번째 트랙에 있으며 나머지는 다른

가수들 거니 그렇게 아시고 보시면 되겠으며 아래 하단에 또 준비 된 비디오가 있으니 보시면 되겠어요. 


어쩜 저렇게 입에 착착 감기는 가사를 만들어 내셨는지 슬픈 남자노래 - 브로 bro 진심으로

 신기 하기도 하며 우스꽝스럽기도 하네요.



제목은 그런 남자이며 내용이 주인공의 마음을 그대로 표현해 낸 듯해서 인지 정말 예를 들어

실제 이별을 하신 상태라 던지 이별을 하신 분들이라면 조금은 위로가 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처음 곡은 아몰랑 이고 다음은 위에 있으며 아래는 고백했는데 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들었던 게 바로

아래 있는 있는 건데 내용이 진심으로 와 닿으며 어쩜 저런 발상을 했는지 재미있었어요.


짝 사랑하는 그녀의 생일에 꽃다발과 함께 영화 보러 가자고 했는데 바로 그 뒤에 나오는 답변을 보고

 전 그만 빵하고 터져버렸네요. ㅋㅋ 그래도 본인의 의지가 약했다고 생각한 그는 다시 

그녀에게 다가가 소원하나 들어 주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오는 그 답변 또한 들어 보시면 아시게 될 것입니다. 기분 우울하고 속상하거나 기분 나쁠 때는

바로 이 분의 음악 슬픈 남자노래 - 브로 bro를 찾아 즐감 해보신 다면 분명 효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하고 뜻대로 하시는 일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