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생활의 지혜 - 병뚜껑/알루미늄호일 활용하기

우연히 여러가지 동영상들을 뒤적이며 보다가 아주 신기하고도 재미있는 걸 찾아 내었는데요, 조금은 생소해 보여도 보면서 따라 해볼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생활의 지혜 - 병뚜껑/알루미늄호일 활용하기로 오늘 글을 써보려 합니다.

일반적으로 병뚜껑은 우리가 먹는 음료나 술을 보존해 주는데 사용이 되어 있지만 따고 난 후에는 보통 쓰레기통으로 버려지게 되어있습니다. 가끔 텔레비전에서 이걸로 공예를 한다 거나 예술 작품을 만들기도 하는데요, 아래 영상에서 나오는 것은 그것과는 사뭇 다르게 이용이 됩니다.

저런 것을 생각해 내신 것도 대단한 거 같은데 만드시는 솜씨 또한 장난이 아니시더라고요. 저희 집에 저렇게 작은 초가 있는데 어떻게 세워 두어야 했는데 저런 방법이 있었네요.

   

또 그 외에도 팽이를 만들기도 하고 톱니처럼 끝을 납작하게 한 뒤에 끝 쪽을 날카롭게 자른 후 돌아가는 모터에 꼽아주니 미니 칼브록이 되더라고요. 생활의 지혜 - 병뚜껑/알루미늄호일 활용하기를 보면 정말 신기한 점이 많이 보이실 겁니다.

   

위에 는 그렇고 아래 보이는 호일로 하는 것은 조금 위험하게 보여지는 부분들도 있어서 나이가 어린 친구들이 보고 따라하는 것은 좋지 않을 거 같아요.

일단 불을 가지고 하는 것이 있어서 따라하기에는 쫌 부적절 할 수 있으니 주의하셨으면 합니다. 그러나 마지막에 나오는 것은 어디 여행을 가서 정말로 극한 상황에서 음식을 해야 하는데 조리 기구가 없을 시에는 사용해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그렇다고 저렇게 극한 상황이 일반적으로 오는 것은 아니니 일단 눈으로만 감상하고 저렇게 하는 게 있구나 알고만 계시면 되실 겁니다. 오늘은 생활의 지혜 - 병뚜껑/알루미늄호일 활용하기로 이야기를 꾸면 보았으며 여러분들에게도 유익하게 다가갔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