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레이디버그 시즌1 마지막회 보기

저도 무척 재미있게 보고 있는 어린이들이 보는 에니메이션 레이디버그 시즌1 마지막회 보기로 오늘 이 시간 꾸면 보았네요. 처음 시작 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리즈가 세 번째까지 나왔더라고요. 이어서 죽 보다 보면 재미도 있고 주인공 둘의 알콩달콩 사랑스러운 이야기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에니메이션도 요즘은 그림이 너무 예쁘고 잘 만들어지긴 하지만 이 건 캐릭터가 너무 예쁘고 잘 생겨서 그런지 어린지 친구들이 더욱 더 좋아 하는 거 같아요. 

어른인 제가 보아도 진짜 마음에 드는 캐릭터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그냥 애들에게 틀어주는 게 아니고 저도 같이 앉아서 보게 되니 말 이예요. 위에는 11과 12화로 되오 있는데 화면이 크게 나오는 게 아니라 보실 때 조금 답답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완전 크게 전체 화면으로 해서 본다면 쫌 시원하게 보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아래 쪽도 그렇게 꽉 찬 화면이 아니라서 보시는데 불편 하실 수 있겠지만 보다 보면 그렇게 느끼지는 않을 거예요. 

대신 맨 아래 있는 두 번째 시리즈의 첫 화는 그렇지 않고 그냥 크게 볼 수 있으니 하나라도 크게 보시길 바랍니다. 레이디버그 시즌1 마지막회 보기에서는 하나 말고 다른 이어진 편도 같이 첨부 하였으니 다양하게 보시길 바랍니다.

   

마리네뜨와 아드리앙은 보면 볼 수록 정말 잘 어울리는 한 쌍인 거 같은데요, 이렇게 둘이 사랑 하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내용이 있어서 그런지 더 많은 흥미를 가지게 되는 거 같아요.  

이렇게 보고 있으면 제가 학교 다닐 때 순정 만화 보던 때가 생각이 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보면 나이가 들었던 안 들었던 누구나 즐겁게 감상이 되는 거 같습니다. 오늘은 레이디버그 시즌1 마지막회 보기로 여러분들에게 소개 해 드려 보았으면 언제나 항상 건강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