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듣기좋은 일본음악

요즘 들어 날씨가 무척이나 쌀쌀해 진 것을 느끼게 만들어 주는군요. 따듯한 집안에서 향기로운 커피 향기와 흘러나오는 좋은 노래를 들으면서, 마음의 평안을 가져 보시는 것 어떨까요? 이 시간에는 언제 들어도 질리지 않는 듣기좋은 일본음악이라는 주제로 여러분들과 청취를 갖는 시간 되어볼게요.

일본의 전통적인 가요가 있지만, 매니아 층이 아니라면, 적응하기 힘든 것이 가정 사실이겠지요. 그러기 때문에 우리에게 아주 잘 맞는 가요로 청취자와 만나볼 거에요.


듣기좋은 일본음악 영상에는 가사가 같이 첨부가 되어 있어 여러분들이 듣기 편하고 어떠한 가사가 담겨져 있는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영상에는 천상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인기 가수인 아이유의 좋은날 일본 버전 음악이 담겨져 있어요. 국내와는 다른 느낌을 가져다 주는 신선한 노래의 즐거움에 빠져보세요.

하루의 지친 시간이 지나고 휴식을 취할 때 그 피로를 풀어주게 만들어 주는 것은 각종 취미 생활이 있지만, 몸과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듣기 좋은 노래라고 생각이 듭니다. 

언제나 음악이 생각이 난다면, 헤리이야기에 방문을 하여 청취의 시간을 갖기 바라며, 듣기좋은 일본음악 소개와 이야기를 여기서 마무리 짖도록 할게요.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바라며, 다음 시간을 기약해 보아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