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동화 뮤지컬모음 전체보기

오늘은 아이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동화 뮤지컬모음 전체보기를 올렸습니다. 아이들이 아는 내용도 있지만 아직 접해 보지 않은 것들도 있으니 틀어 주면 아주 좋을 거 같네요. 텔레비전 말고 오늘은 잠시 시간을 만들어 보여 주시면 딱 좋겠습니다.

어제부터 사건 사고들이 뉴스에서 많이 보도 된 거 같은데요, 특히 부산에서 일어난 여중생 폭행 사건이 굉장한 이목을 받았던 거 같습니다. 자식을 키우는 입장으로써 끔찍하고 잔인하게 접하게 되었네요.

아직 어린이집에 다니는 딸을 생각하니 나중에 학교를 무서워서 어떻게 보내야 하나 걱정도 되고 우리 아이는 또 어떤 친구들을 만나게 될 것인가, 등 여러가지가 주마등처럼 스치고 지나가더라고요.


아래 동화 뮤지컬모음 전체보기 동영상입니다.


아마도 저처럼 애를 키우고 있는 부모님들이라면 분명 많은 걱정들을 안고 있을 거 같습니다. 도대체 세상이 어찌 돌아가려고 이런 일들이 자꾸만 일어나는 건지 모르겠네요. 또 오늘은 강릉에서도 여학생들 폭행 사건이 보도 되었는데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SNS 에서 시작하게 되어 퍼지게 된 거 같더라고요.

이런 게 알려져서 경각심을 주는 거는 맞는데 알게 되니 더욱 이 사회가 제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병들어 있었다는 걸 일깨워 주었습니다. 제가 학교 다닐 때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지 않았나 생각도 들고, 어떻게 보면 너무 자연스레 아이들이 무방비하게 보거나 들으면 안되는 것들에 노출되어 있고 이 모든 게 어른들의 방관에서 일어난 게 아닌가 생각도 듭니다. 

저도 과연 어떠한 부모가 되어야 하는 것인지, 언제나 항상 생각하고 연구해야 할 숙제인 듯 합니다. 오늘은 동화 뮤지컬모음 전체보기 동영상을 올려 드렸는데요, 제가 오늘 저런 사건들로 인해서 다른 말만 한 거 같아요. 언제나 그렇듯이 제가 좀 삼천포로 빠지잖아요. 모두 이해해 주시길 바라면 오후부터 비가 온다니 다들 우산 잘 챙겨 쓰시고 감기도 조심하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