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도깨비 방망이 외 전래동화 모음집


옛날 할머니가 들려주시던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영상으로 볼 수 있는 도깨비 방망이 외 전래동화 모음집을 


소개 해 드립니다. 핑크퐁에서 제작되었으며 정말 다양하고 잼나는 내용들이 많이 있는 거 같은데요, 


아마 어른들도 보시면 예전에 알고 있었던 이야기들이 새록새록 떠오르게 되실 거 같습니다. 


자 그럼 모두들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쪽에 비디오 즐겁게 보세요. 



처음에는 저희 아이도 좋아하고 연속해서 틀어 달라고 하는 게 처음으로 나오게 됩니다. 착한 아우와 


욕심쟁이 형의 나오는데요, 아우가 나무를 하러 갔다 너무 늦게 산에서 내려오게 되고 비까지 와서 빈 


집에서 쉬었다 가게 됩니다. 


그 곳에서 잠이 들게 되고 도깨비들을 만나 우연히 부자가 되고 이 소식을 들은 형은 동생과 같은 방법으로


 부자가 되려 하지만 큰 일만 생기게 됩니다. 


위의 동영상의 시간은 40분이 조금 넘으며 짧게 한 편씩 만들어져서 아이들이 찾아서 볼 수도 있으며 


원하는 것을 골라 보실 수도 있습니다. 도깨비 방망이 외 전래동화 모음집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한 마을에 방귀를 잘 뀌는 아주머니와 총각이 살고 있는데 총각이 아주머니네 집에 가서 시합을 하려 


했지만 없었고 아들에게 못 된 짓만 하고 돌아오게 되면서 둘은 결국 시합을 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금 도끼 은 도끼는 제가 어렸을 때도 무척 많이 듣고 책으로도 보았던 건데요, 저 말고도 많은 어른들이 


들으면서 자라 왔을 것이고 이 것은 욕심을 부리면 크게 후회를 하고 벌을 받은다는 교훈을 가지고 있네요. 


   


은혜갚은 호랑이는 정말 이런 동물이 있다면  사람보다 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슬프면서도 


사람에 대한 마음을 일깨워주는 거 같아 애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거 같습니다.  


   


여기 서도 역시 호랑이가 등장을 하게 되는데요, 위에 이야기와는 전혀 다르고 같은 동물이지만 완전 


다른 성격과 성향을 가기고 있습니다. 오누이가 해님과 달님이 되었다는 아주 환타지에 가까운


 이야기인 듯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도깨비 방망이 외 전래동화 모음집을 소개해 드려


 보았는데 자료 보시고 좋은 시간 되셨으면 하네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