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달달한 사랑노래 모음

여름이라는 계절과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로 집안 그리고 밖의 습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죠? 이런 날씨 속에 몸과 마음은 불쾌감을 마니 느끼기 마련이지만 내 곁에는 나를 생각해 주며, 행복을 전해주는 연인이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그러한 연인에게 달콤하게 속삭이게 만들어주는 달달한 사랑노래 모음으로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나의 곁에 있는 연인이 옆에 있고 갑작스러운 폭우가 쏟아져 비에 젖어도 그 분만 바라 만 보아도 행복한 미소를 띄게 마련이죠.

행복이라는 것은 많은 부분에서 우리에게 찾아 오지만 가슴 떨리고 애뜻함을 전달해 주는 것이 연인이 만나 조금씩 부풀어 가는 마음이라 봅니다.

큐피트 화살처럼 언제 누군가 찾아올지 모르는 가슴 두근두근 하게 만드는 시간들 여러분들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달달한 사랑노래 모음 아래에서 시작 됩니다.


젊은 시절에는 많은 연애를 하였지만 시련도 같이 찾아오기도 하였네요. 그러지만 시련이라는 것은 나에게 성장을 해주는 원동력과 같은 힘을 작용을 해주게 됩니다.

지금은 나의 곁에는 하루를 같이 보내는 동반자가 있고 우리와 닮은 이쁜 딸아이가 우리의 곁에 있답니다. 지금처럼 행복함을 세상을 떠나는 그날까지 가지고 싶네요.

때로는 서로의 마음이 다르기에 다투기도 많이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서로 웃는 미소를 짖게 되어요. 우리 여러분들도 연예 동안 이벤트도 많이 하고 서로 감동을 주는 연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달달한 사랑노래 모음 청취를 하셔서 자신이 꼭 불러주고 싶거나 듣게 하고자 하는 것을 찾아 보기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짝사랑할때 듣기좋은 노래  (0) 2017.07.11
비올때 듣는 노래 추천  (0) 2017.07.10
복음송 연속듣기 60곡  (0) 2017.07.07
추억의 90년대 만화영화 주제가  (0) 2017.07.05
클럽노래 리믹스 모음  (0) 2017.07.03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