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다비치 노래모음 추천

오늘은 즐거운 수요일 입니다. 즐겁다고 표현하는 이유는 딱히 없지만 모두 행복한 주중을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렇게 말해 보았어요. 저는 이틀을 감기 몸살로 고생을 했는데요, 오늘 아침에는 쫌 나아진 거 같았지만 아직 감기 기운이 남아 있네요. 이런 날 듣기 좋은 다비치 노래모음 추천을 여러분들과 함께 감상해 보고 싶어 집니다.

어제 저녁에 늦게 택배 하나가 왔는데, 바로 제가 그렇게 기다리던 스피닝 바이크 입니다. 이쪽으로 이사 와서 연습 할 곳도 없고 또 저희 사무실로 연습하러 가려니 거리가 쫌 되고 시간을 너무 잡아 먹는 거 같아 그냥 이래 저래 경비 빼니 결론은 집에서 연습을 하는 게 답이더라고요.


다비치 노래모음


거실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쫌 그렇지만 제가 아끼고 사랑하는 운동이기에 그런 건 모두 감수 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남편도 이 모든 것에 동의 했고 믿어 주었기에 샀네요. 가격은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저렴하면서 튼튼한 것이 있기에 바로 찜하고 샀어요.

집으로 배송 오기 전까지 시간이 쫌 많이 걸리긴 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오늘은 그래서 아침에 딸 어린이집 등원 시키고 오자마자 수업 하듯이 열심히 바이크에서 즐겨 보았습니다. 예전에도 그렇지만 전 아프거나 몸이 좋지 않을 때 이렇게 운동하고 땀을 빼면 몸이 좋아지곤 했습니다.

오늘도 뭔가 기대하고 운동을 했는데 찌뿌둥 한 건 쫌 가신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체력이 바닥 인지라 40분 정도 쉬지 않고 타니 숨이 차올라 혼났네요. 점차 좋아질 것을 기대해 보며 꾸준히 연습해야겠어요.

조만간 수업도 나가야 하는데 체력 끌어 올리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 자신과의 싸움이니 여러분들도 응원해주세요. 땀 빼고 난 후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다비치 노래모음 추천을 들어 봅니다. 모두 저와 함께 행복한 감상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