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ccm찬양

신앙 생활을 하는 여러분들의 지속적이고 굳건한 믿음을 이어가게 해주는 성령의 말씀이 있지만, 주말 외에 평일에는 성경책을 펼치며, 성경 공부를 하기에는 쉽지 않아요. 성경을 재미있게 풀이해주는 드라마 바이블이라는 어플도 있지만 들려오는 은혜로운 찬송의 멜로디가 끌리는 시간이 있는데, 그 중에서 부르기도 쉬운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ccm 찬양으로 여러분들의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힘들고 괴로운 일이 우리에게 뜻하지 않게 생기기도 하지만, 세상에서 기대기에는 너무나 벅찬 일도 일어나게 됩니다. 그 수 많은 일을 극복을 하는데, 있어서는 신앙이라는 것에 기대어 보는 것도 어떨까요?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ccm찬양


기독교를 믿고 있는 집안에서 태어난 모태 신앙이라는 말이 있지만 후손까지 그 믿음을 유지를 하기란 참 힘든 것이 사실이지요. 그 만큼 세상을 살아가는 이 곳에는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많은 타락을 만드는 달콤한 유혹의 일이 일어나기 때문이기도 하네요.

또한 자신이 부유하고 근심과 걱정이 없다면, 그 만큼 내가 믿는 하나님을 부르짖는 일도 많지 않겠죠. 그렇지만 누구나 많은 고민과 아픔 슬픔이 찾아 오기 때문에 작은 신앙을 가지고 있더라도 언젠가 다시 갈망하며, 찾게 되는 것이 현실이겠죠.

지구 상에 많은 종교가 있으며, 그 믿음을 지키려는 자와 종교 자체를 가지고 있지 않는 무교 분들도 많이 있지만, 나에게 절망이라는 것이 찾아 올 때 힘이 되어 주는 종교 생활도 나쁘지는 않다고 봅니다.

저는 기독교를 믿고 하나님을 믿는 자로써, 큰 신앙은 가지고 있지 않아 성경책을 잘 드려다 보지는 않지만 언제나 간편하게 들어보는 찬양으로 믿음을 이어가고 있지요. 다양한 ccm이 있지만 그 중에서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여러분들과 천천히 같이 들어보고 싶네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