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끔찍하게 변한 헐리우드스타 25인 알아보기

오늘은 아주 충격적인 그들의 과거와 현재를 알아 볼 수 있는 끔찍하게 변한 헐리우드스타 25인 알아보기로 이 시간 준비해 보았네요. 예전에도 많이 봐왔고 이미 아는 사람들은 아는 그들의 사건 사고로 변해 버린 모습들을 많이 봐 왔을 거 같습니다.

그래도 다시 보게 되니 충격이 아닐 수가 없네요. 예전에 아역 배우로 또는 톱스타 자리를 누렸던 분들이 이렇게 안 좋은 모습으로 치 닫게 된 대에는 분명 여러가지 이유가 있더라고요.

처음으로 등장하는 주인공은 발 킬머이며 굉장히 유명하고 핸썸한 분으로 유명했죠. 그런데 발 킬머는 살이 쫌 많이 진 것 외에는 그렇게 심각해 보이지는 않았어요. 두 번째는 파멜라앤더슨이며 모델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글레머스 여신이였지요. 

   

또 식스센스에서 아역으로 보이지 않는 귀신과의 완벽한 연기를 소화해 낸 헤일리 조엘 오스먼트는 외소한 몸으로 보여졌지만 지금은 거대한 산처럼 보여졌네요. 바로 위에 있는 미키 루크는 제가 정말로 많이 좋아했던 분이셨는데 성형을 잘 못 하신 건지 믿기지 않은 얼굴을 하고 조연으로 나와 제 눈을 경악하게 만들었었네요.

   

끔찍하게 변한 헐리우드스타 25인 알아보기 중 그 밖에도 멜라니 그리피스, 골디 혼, 캐리 피셔, 커스티 앨리 등이 있으며 이중 캐리 피셔는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많은 활약을 하셨던 분이였습니다. 아이가 먹으면서 나이 살도 붙고 관리를 소홀하게 했다는 것도 이유가 되겠지만 너무 아름다웠고 멋있었던 그들이 이렇게 되어 버리니 더 충격인 거 같아요.

   

젊은 남자 배우와 결혼을 하여 더욱 화재가 되었던 그녀 데미 무어 또한 입을 쩍 벌어질 정도로 변해 버린 사진을 보았는데 , 저건 혹시 포토샵으로 주름살을 만든 건 아닐까요? 어떻게 저렇게 심하게 바뀔 수가 있는 거죠?

또 이중 심각하게 본 사람은 나홀로 집에의 맥컬리 컬킨으로 또 한번 입이 쩍하고 벌어졌답니다. 린제이 로한은 10대 때부터 영화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마약에 손도 대고 아주 안 좋은 일들만 겪고 지금은 심각해 보이는 상태인 거 같아요. 오늘은 끔찍하게 변한 헐리우드스타 25인 알아보기로 이야기 해 보았는데 다들 즐거운 감상 되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