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공주 동화 이야기 모음영상 보기

오늘은 각지의 아름다운 프린세스들의 얘기를 모은 공주 동화 이야기 모음영상 보기로 재미있는 감상의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어요. 처음에 나오는 건 전래로 요즘이 아닌 옛날 시대를 배경으로 한 것들이 많이 나오게 됩니다.

처음에는 선화 꽁주가 나오게 되는데 정말 당당하고 당찬 그녀는 싸움도 잘하고 머리도 똑똑하면서 용감함 까지 지니고 있습니다. 보통 이런 건 실제로 일어난 일이기 보다는 지어져서 전해 내려오는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또한 바보 온달은 제가 어렸을 때도 많이 보고 들었던 이야기라 지금 이렇게 영상으로 보게 되니 아주 재미있게 감상을 하게 되네요. 자라나는 아이들도 보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이렇게 전해 내려오는 건 많은 교훈과 지혜를 가져다 주는 거 같아서 저는 동화책으로도 많이 읽어주는 편입니다. 공주 동화 이야기 모음영상 보기를 보면 여러가지 내용을 담고 있으니 골라 보셔도 좋습니다.

   

대부분의 꽁주들은 지혜로움을 지니고 있어서 아주 영리하고 마음씨도 착한 거 같네요. 아래쪽 비디오는 해외의 인기가 많은 그녀들 아름다운 프린세스들이 동물을 아끼고 돌보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요즘 시대와 과거에 책에서 나오는 주인공들이 같이 나와 조금 퓨전 같은 느낌이 들지만 사람이 아닌 동물도 하나의 생명으로 아끼고 사랑해 주어야 한다는 것들을 보여주고 있네요.

자기가 키우던 동물이면서 가족이였던 생명을 함부로 대하고 키우기 힘들고 벅차다는 이유로 버리는 것은 정말 잘 못 된 행동이 아닌가 싶어요. 모든 것을 소중하게 아끼고 사랑해야 한다는 마음을 가르쳐 주고 있는 공주 동화 이야기 모음영상 보기로 우리 아이들의 인성에도 도움을 주니 꼭 감상 하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