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모음

정말 날씨가 선선해 지다 못해 밤과 새벽에는 싸늘하고 춥기까지 한데요, 저희 집은 벌써 두꺼운 이불을 꺼내 덥고 자는 중입니다. 집에서 열심히 책을 보고 배워야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 본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모음 동영상을 올려 보았습니다. 아마도 들으면서 무언가에 집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저는 지금 열공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가만히 컴퓨터 작업을 하던지 책을 읽거나 아이와 함께 놀이를 할 때 이런 음악을 틀어 놓고는 하는데 자주는 아닌 듯 합니다. 

이제부터 자주 이런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도 이렇게 글을 쓰면서 차분해 지는 음악을 들으며 하니 더욱 즐겁고 마음에 안정이 되는 듯 합니다. 

   

집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나 다른 시험을 봐야 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 듣고 있는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모음으로 여러분들의 집중도를 100% 이상 올려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봅니다. 

   

제가 예전에 수능 볼 때 이런 집중 할 수 있는 음악들을 들었다면 많은 도움도 되었을 거라는 생각도 드네요. 이게 아이들 잠잘 때 자장가 대신 틀어 주어도 좋은 클래식 들이어서 그럴 때도 아주 괜찮게 활용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언제나 아이들을 학교에 준비해 보내고 잠시 커피 한잔을 즐기며 여유로운 하루를 시작 하는 분들도 집에 따로 틀어 놓는 것이 없다면 좋은 피아노 연주 곡을 듣는 시간을 곡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정말 이런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모음으로 여유를 느껴 본 다면 일상 생활에 지친 마음을 달래어 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모두들 편안하고 행복한 한 주를 이어나가셨으면 하고요, 헤리이야기는 다음에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