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감동적인 장면 모음 동영상

정말 생각 없이 틀어서 멍하니 보게 만드는 감동적인 장면 모음 동영상으로 하루를 열어 보았네요. 눈물까지 흐르지는 않았지만 예전의 저의 감성적 지수라면 아마 눈물을 보였을 수도 있었겠네요. 몇 개의 상황들은 정말 눈물이 글썽글썽 할 뻔 했습니다.

사람은 정의로운 마음을 가진 인간과 아닌 인간으로 구분이 되는 것은 아닌 거 같아요. 그 상황을 겪고 순간적인 영웅심이 발동하여 그렇게 행동을 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뭐 타고난 정의로움을 가지신 분들은 어른이 되었을 때 직업으로 인생을 살아가기도 하겠지요. 그런 직업을 가진 사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행동을 실천으로 옮긴다는 것은 정말로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옆에서 누가 보고 있다고 하는 것도 아닐 것이고 진정으로 우러나오는 마음으로 그렇게 행동하게 될 거 같아요. 감동적인 장면 모음 동영상을 보면 정말 옆에서 누군가 나서지도 않는 일을 본인이 해야 지만 될 거 같은 무언가가 생겨나는 게 아닐까 조심스럽게 말해 봅니다. 

   

우리 나라에서도 가끔 지하철에 떨어진 누군가를 구하거나 하는 모습들의 기사를 보면 진정으로 우러나오는 용기가 없다면 해 낼 수 없는 일이라고 보여집니다.

이 세상에는 보통 일상 생활은 하는 우리들에게 상상도 하지 못할 만큼의 크고 작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이 동영상을 보면서 알게 된 거 같아 오늘 하루는 정말 뜻 깊은 날이 아닐 수 없네요.

  

남들이 쉽게 할 수 없는 일들을 해내는 저 분들에게 정말 큰 감동을 받았으며 소리 내어 박수를 쳐 드리고 싶네요. 작은 생명이라도 우습게 여기지 않고 소중하다는 것을 일깨워주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많은 감사를 드리고 싶어지며 감동적인 장면 모음 동영상으로 모두들 많은 세상 속 이야기를 감상해 보도록 하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