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유명한 클럽노래

흘러나오는 빠른 리듬과 강렬한 사운드로 자신도 모르게 어깨를 들썩 하게 만들어 주는 음악을 찾고 계신가요? 하루에 있던 우울함과 피로 그리고 힐링이 필요한 지금 여러분들이 흔히 듣고 콧노래를 부르게 만들었던 유명한 클럽노래로 그 즐거움 속으로 떠나 보겠습니다.

실제로 여러 사람과 마주치며, 몸을 흔들어 되는 장소에 있는 것 보다는 조금은 흥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무대 속에서 그 느낌은 그대로 여러분들의 귀속으로 전달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신나게 들어보는 유명한 클럽노래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어린 나이에 친구와 같이 약속을 잡고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려 자주 다녔던 추억이 떠오르는 군요. 지금은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들어가는 입구에서 제지를 당할 수도 있어 추억으로만 그리고 들려오는 음악으로만 마음의 위로를 하기도 하네요.

즐거운 음악을 듣게 되면 우리의 마음속에 엔돌핀이 돌아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오늘의 주제의 뮤직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로도 여러분들에게 힐링이 되실 수도 있지요.

공공 장소나 주변의 누군가 피해를 주지 않고 더욱 강렬한 사운드를 느끼고 싶다면 소지하고 있는 이어폰이나 해드폰으로 청취해 보는 것도 좋겠지요.

행복이라는 것은 아주 멀리 있는 것이 아닌 나의 가까운 곳에 언제든지 만나볼 수가 있지만 그 것을 찾기란 쉽지는 않지요.가장 쉽게 접근을 할 수 있고 나만의 공간 안에서 혼자만의 감상이 가능 한 것이 바로 음악이라는 것인데, 오늘의 주제처럼 박진감 넘치는 유명한 클럽노래로 다시 한번 하루의 활력소를 찾아 보기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품 발라드모음 연속듣기  (0) 2017.09.27
사랑스러운 노래모음듣기  (0) 2017.09.26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모음  (0) 2017.09.23
자면서 듣기 좋은음악  (0) 2017.09.22
밤에듣기좋은노래추천  (0) 2017.09.21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