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젝스키스 슬픈 노래

감미로운 멜로디와 가사 속에서 흐르는 음악을 들으면 들을수록 그 애절함을  느끼게 되는 젝스키스 눈물나게 슬픈노래가 있지만 정작 찾으려 하면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지요? 연예의 감정을 가지고 만나 사랑을 하고 이별을 하기까지 표현을 한 여러 다양한 곡으로 여러분들을 초대 합니다.

지구상에 소수의 인원을 제외 한다면, 누구나 한번은 첫사랑이라는 기억을 하며, 좋았던 추억과 마음 아팠던 기억이 있었겠지요. 

그 아픔 속에는 자신을 좀 더 연예에 대한 성숙함을 주기도 하지만 그 아픔 속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분들이 분명 있으리라 보여집니다.


젝스키스 슬픈 노래 듣기


그 상처를 가지고 다시는 누군가 만나서 사랑이라는 것을 하지 않겠다고 말을 하는 분과 지난날의 상처를 다시 만나는 사람에게 표현을 하거나 조심스럽게 다가 서는 여러 분류의 사람이 있겠죠.

언제나 행복이라는 두 글자 속에서 평생을 살아 가고 싶지만 누구나 한번 나에게 고난과 시련이 분명이 찾아오게 마련이랍니다. 그 것을 어떻게 대처하고 극복을 하느냐 따라서 자신의 삶의 플러스 요인이나 마이너스가 되어 버립니다.

저도 많은 연인을 만나 보았고 가슴 아픈 상처를 받게 하거나 주기도 했지만 지금은 지난날의 추억으로만 남기게 되었고 나 자신을 더욱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지금 저와 함게 하신 분들은 언제나 좋은 사랑을 꿈꾸고 행복의 그늘 아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주제의  젝스키스 슬픈 노래로 힘들었던 마음 그리고 위로가 필요했던 마음을 잠시 동안 흐르는 음악 속에 씻어내 보기 바랍니다. 좋은 시간 가지기 바라며, 청취자 여러분들에게 오늘도 방문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박사 메들리  (0) 2017.06.21
신나는 댄스곡 연속듣기  (0) 2017.06.20
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추천  (0) 2017.06.17
몸에좋은음악  (0) 2017.06.16
듣기 좋은 노래모음  (0) 2017.06.15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