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가을에 듣기좋은 팝송

엊그제는 비가 하루 종일 온 거 같은데요, 강풍까지 강하게 불어서 쌀쌀한 것도 아니고 춥기까지 하더라고요. 운동을 해도 땀이 나지만 땀이 금방 말라 버리고 한기가 느껴졌는데, 이럴 땐 가을에 듣기좋은 팝송으로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렇게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아침 저녁으로는 더욱 감기에 유의하셔야 할 거 같은데 저도 어제부터 몸이 으실으실 춥고 몸 살이 오려나 상태가 영 좋지 않습니다. 운동도 열심히 다니고 있는데 이럴 때는 그냥 잠시 쉬는 것도 더 도움이 되는 거 같네요. 

제가 준비 한 동영상 두 개 모두 주옥 같은 명 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니 들이시면 한결 마음도 좋아 질 듯 합니다. 저도 들으면서 마음에 여유를 가지게 되는 거 같아서 참 좋습니다.  

   

우리나라 노래나 해외 노래나 예전에 나온 오래 된 명 곡들은 시간이 지날 수록 더 사랑을 받고 들으면 뭔가 바쁘게 사는 지금의 나의 모습을 한번 다시 뒤돌아 보게 만들어 지는 듯해요. 

   

제가 영어가 좀 딸리는 편이라 내용을 들어보면 자세히 알아 듣지는 못하지만 외국 노랜 다들 시 적인 내용들이 많이 있어서 가사도 알아 들으며 듣는다면 더 감미롭게 전해 질 듯 합니다. 가을에 듣기좋은 팝송에서 나오는 것들도 모두 사랑스러운 내용들 같아요. 

   

날이 추워지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곡들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거 같아요. 저도 그래서 그런지 이런 팝이나 남녀가 함께 같이 부르는 듀엣곡을 더 찾아 듣는 거 같네요. 

또 혹시 시간이 되어 낮잠을 자게 되더라도 이런 조용하면서 감성을 자극하는 팝을 들으면 눈을 붙인다면 잠이 솔솔 올 듯 하네요. 오늘은 가을에 듣기좋은 팝송으로 여러분들의 감성 지수를 올려 드리고 싶었는데요, 모든 분들이 기분 좋은 9월의 시작이 되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7080노래모음  (0) 2016.09.05
ccm 찬양 연속듣기  (0) 2016.09.03
좋은 옛날 노래  (0) 2016.08.30
2016 클럽노래모음  (0) 2016.08.26
2000년 히트곡  (0) 2016.08.25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