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크레용팝 노래모음

보면 볼수록 사랑스럽고 귀여운 여성 5인조 걸 그룹 크레용팝 노래모음을 준비 했어요. 저는 개인적을 귀여운 그녀들의 음악 많이 듣기도 하지만 좋아 합니다. 특히 그녀들을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주게 된 곡 빠빠빠는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부르고 들었습니다. 

다른 좋은 곡도 많이 있겠지만 그래도 처음 자신들을 어필 하는데 중요한 곡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아마 아래 모아져 있는 곡을 들어 보신 다면 처음 들었던 곡도 있고 알았지만 이게 이 분들 곡이였다 하는 것도 있으실 겁니다. 

저도 운동할 때 스피닝 탈 때 신 나게 안무를 하면 했던 곡이 이 분들 노랜 줄은 오늘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냥 메인 곡이나 많이 알려진 곡만 들었는데 자주 들어 주어야겠어요. 

   

위에서 말한 노랜 댄싱퀸 이라는 곡이며 들으면 몸이 자동으로 움직이고 신 나게 만드는 거 같아요. 저는 운동 할 때 자주 들어서 그런지 뭔가 반갑기도 하고 들으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이번 주는 내낸 날이 흐리려나 우중충 하기만 했는데 오늘은 뭔가 기운이 나네요. 

   

또 귀여운 율동을 무대 위에서도 보여주었지만 위에 준비되어 있는 크레용팝 노래모음을 재생해 보신 다면 더욱 더 재미있는 뮤직비디오를 감상하시면서 들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점핑 점핑 안무도 여러 각도에서 여러 장소에서 추는 걸 볼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 될 거라 생각이 됩니다. 

   

누구나 들으면 신 이 안 날 수가 없는 완벽한 음과 가사들이 잘 어울려 진 거 같아요. 가기에 깜찍한 안무까지 더해서 인기를 끌지 않았나 합니다. 저희 딸도 이거 음악 빠빠빠 틀어 달라고 해서 엄청 많이 따라서 추곤 했습니다. 남자분들은 귀엽고도 독특한 그녀들에게 모두 한 눈이 팔렸을 때가 기억이 나네요. 

그 외에도 다른 곡도 재미있게 춤을 춰서 그런지 뭔가 독특하다는 말이 잘 어울리는 걸 그룹인 거 같습니다. 위에는 신 곡으로 나온 두둠칫 이라는 곡인데 들어 보면 쫌 중독성이 있는 거 같네요. 오늘은 크레용팝 노래모음으로 이 시간 만들어 보았으면 헤리이야기에 찾아주신 모든 분들 즐거운 일만 가득 하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 잘오는 음악 계속듣기  (0) 2016.10.04
7080추억의노래 연속듣기  (0) 2016.10.03
클럽음악 모음듣기  (0) 2016.09.28
에이핑크 노래모음  (0) 2016.09.26
2016년 9월 신곡모음듣기  (0) 2016.09.24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