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감미로운 여자 발라드 노래모음

제가 몸이 안 좋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정말 날씨가 그런 건지 집에서 창문을 열어 놓고 있으면 많이 싸늘하고 춥기까지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여가수들의 음악이 고픈 게 아닌 가 생각으로 감미로운 여자 발라드 노래모음을 들어 보여 합니다. 

아마도 저희 딸 난 달이라서 그런 건 아닌 가 생각도 들지만 감기 기운이 있어서 였나 봅니다. 아침부터 콧물이 주룩 주룩 흐르고 있네요. 아침에는 그래서 운동도 못 가고 병원에만 들려서 약 처방 받아 집으로 돌아 왔네요.  

요즘 이런 날씨는 잘못하면 정말 큰 감기에 걸리게 되는데요, 여러분들은 몸 관리 잘 하고 계시나요? 돈 벌고 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본인의 몸을 소중해 하는 것도 빠트려서는 안 될 거 같아요. 

   

몸이 아프고 힘들면 정말 나중에 뭘 하고 싶어도 기운이 없어서 할 수도 없고 좋은 거 보러 다니거나 맛있는 거  먹는 것도 힘드니까요. 저희 어머니가 하시는 말씀이 젊고 어려서는 총각 김치도 맛있게 먹었는데 나이 들고 이가 안 좋아지니 그것 먹기도 힘드시다고요. 

   

젊었을 때 먹고 싶은 거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살라고 말씀이 하시더라고요. 전에는 그렇게 와 닿지 않은 소리였지만 지금 애 낳고 나이가 쫌 드니 어른들 말씀은 틀린 게 하나도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전 지금 편히 쉬면서 감미로운 여자 발라드 노래모음을 들으며 시간을 보내고 있나 봅니다. 

   

하지만 이 세상 살아가는 게 그냥 물 흐르듯이 흘러가지 만은 않잖아요. 일도 해야 하고 먹고 살려면 하루 종일 직장에 가서 수고를 해야 하니 말이죠. 가끔은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잠시 나를 위해 시간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여유로운 시간이라고 멀리 여행을 가는 걸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출 퇴근 길이나 잠 자기 전이나 그럴 때 편안한 마음으로 감미로운 여자 발라드 노래모음 같은 걸 들으며 감상하기를 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나에게 휴식을 줄 음악을 들려 드리고 싶었으며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이핑크 노래모음  (0) 2016.09.26
2016년 9월 신곡모음듣기  (0) 2016.09.24
마마무 노래모음 듣기  (0) 2016.09.22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남자 발라드 노래 추천  (0) 2016.09.21
90년대 가요 연속듣기  (0) 2016.09.20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