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2016년 9월 신곡모음듣기

벌써 이번 달로 거의 다 지나가고 마지막 한 주만 남아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번 달에 나온 2016년 9월 신곡모음듣기로 동영상을 마련해 보았네요. 위에 있는 동영상은 이번에 나온 곡들을 모아서 들으실 수 있으면 다음은 그냥 제가 좋아하는 걸 올려 보았습니다. 

 

조금 된 곡이고 빠른 음악이지만 아직 까지 전 운동하면서 자주 듣는 곡이라 들으면 신 나고 기분도 업 되는 게 너무나 좋아서 올렸으니 오랜만에 한번  아래 있는 것도 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처음으로 나오는 곡은 요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이 나오고 있는데요, 애절한 음색도 마음을 찡하게 하지만 가사 내용도 들으면 정말 마음이 아파 옵니다.  

   

남자 분들이 이거 노래방에서 부르면 숨 넘어 간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그게 진짜인가요? 아직 까지 누가 부르는 걸 못 봐서 정말 궁금해지는 데요, 주말에는 아이와 남편과 같이 노래방에 한번 찾아가 이거 불러 보라고 부탁해 보아야겠습니다.  

   

예전에 남편이 한 노래 했었는데 요즘 통 그런 시간을 가진 적이 없었던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2016년 9월 신곡모음듣기를 들으며 쫌 외우신 다음에 한번 가서 신 나게 부르다 오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요즘에 보니 코인으로 부르는 방도 많이 생겨서 시간적 여유와 금액을 생각해서 가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또 네 번째로 나오는 곡은 무한 도전의 유재석씨가 엑소와 함께 부르며 완벽한 안무를 보여준 댄싱킹이 나오는데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오지 않을 수 없네요. 나이도 있으신 분이 어떻게 저렇게 젊은 분들 사이에서 부족함 없이 안무를 소화해 내신 다는 게 그는 진정한 프로 라는 말 밖에 나오지는 않네요. 

그리고 제가 아까 좋아하는 곡 나팔바지 입니다. 그냥 뮤직비디오 하나만 보아도 뭔가 영화 한편이 따로 없고 곡도 너무나 좋아요. 우울할 때 듣는다면 뭐든 걸 다 잊어버리게 만들어 줍니다. 오늘은 2016년 9월 신곡모음듣기로 시작해 보았으며 다 함께 재미있고 신 나는 감상의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top